밤에 먹어도 괜찮은 식품은 뭐가 있을까요?

밤에 먹어도 괜찮은 식품은 뭐가 있을까요?
술을 마신 뒤에만 숙취가 있는 게 아니라고 해요.
밤중에 속이 출출하다고 간식을 마구 먹었다가는
아침에 속이 더부룩한 음식 숙취가 올 수 있대요.
포털사이트인 야후닷컴이 영양학자들의 의견을 토대로
밤에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는 식품에 대해 소개했어요.
하나, 아몬드예요.
얼굴색을 좋게 하는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몬드는
단백질과 오메가 3 지방산도 많아요.
단,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한줌(약 20개)정도만 먹으면 적당해요.
나트륨이 첨가된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아요.
둘, 베리와 감귤류예요.
당분이 많이 든 과일은 수분을 빼앗아 몸이 붓는 느낌을 줘요.
반면 딸기나 라즈베리 같은 베리류와 자몽과 같은 감귤류는
수분이 많아 포만감을 들게 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항산화제와 비타민이 풍부하여 좋은 밤의 간식이에요.
딸기는 한 컵 정도, 자몽은 반 개, 귤은 두 개 정도가 적당해요.
셋, 아보카도예요.
건강에 좋은 지방이 들어있어
밤중에 일어난 식탐을 잠재워주는 효과가 있어요.
아보카도의 적당한 섭취량은 반 개 정도예요.
그 외의 몇 가지 식품들은 다음에 알아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