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기사님 힘내세요!! ★ 어느 여고생의 따뜻한 힐링쪽지

어느 여고생의 따뜻한 힐링쪽지
버스기사님께 전하는 한 여고생의 쪽지를 소개해드려요
쪽지를 전한 여고생은 소시지 선물에 사연을 담은 노란색 메모지를 첨부했는데요
해당 버스를 자주 탄다는 고3 여학생은 버스가 고장 나서
히터도 안되고 카드도 안 찍힌 어느날..
사람들이 버스기사에게 화를 많이 내는 모습을 보고 마음이 아팠다고 합니다
“힘내시라”는 말씀을 전하고 싶었지만 못한 게 늘 마음에 걸렸다는데요
여학생은 “그래도 지금 뵈니 다행이네요. 항상 힘내세요”라고 격려의 쪽지를 남겼습니다!
각박한 세상에 참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연이에요 ㅎ
해당 버스기사님의 따님이 위 쪽지사진을 캡쳐하여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어요
“다음에 버스타면 인사라도 한번 해달라고 아버지가 전해달라고 하네요”라며
고맙다는 버스기사님의 마음을 대신 전했어요
글을 본 누리꾼들은 “훈훈하네요” “마음이 너무 예쁘네요”
“세상 사는 맛이 납니다” 등의 댓글로 칭찬하였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