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룰라이트 없애기

✻❋✻❋✻❋✻❋✻❋✻❋✻✻
1. 운동 전 간단한 식사
✻❋✻❋✻❋✻❋✻❋✻❋✻✻
우리 몸은 식후 30분후부터 당수치가
높아진다고합니다. 이때 운동을 하면 포도당이
운동에너지로 바뀌기전에 지방이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아줍니다.. 간단하게 운동하고
탄수화물 위주로 먹는것이 좋습니다.
✻❋✻❋✻❋✻❋✻❋✻❋✻
2. 식사 전 물마시기
✻❋✻❋✻❋✻❋✻❋✻❋✻
물은 체내에 쌓인 지방을 분해 해주는데
특히 오래 앉아 있거나 운동량이 적어 뱃살이
생겼을 때, 물을 섭취하면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꼭 식사전이 아니어도 물을 자주 마시면 좋습니다.
✻❋✻❋✻❋✻❋✻❋✻❋✻❋✻
3.저칼로리 음식부터 섭취
✻❋✻❋✻❋✻❋✻❋✻❋✻❋✻
식사를 할때 수프나 야채같은 저칼로리
음식을 먼저 먹습니다. 그러면 저칼로리 음식으로
일찍 포만감을 느껴 고칼로리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4. 단백질과 식이섬유 섭취
✻❋✻❋✻❋✻❋✻❋✻❋✻❋✻
단백질은 기초대사량을 올려주는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는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