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건강정보
펼쳐보기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은 이유 - Part 2

해찌니    점프날짜: 2019-12-17 (화) 10:27   조회수(총): 6372

따뜻한 을 마시면 좋은 이유 - Part 2


[1] 여드름과 뾰루지를 예방한다

뜨거운 물은 여드름을 일으키는 염증의

근원을 없애주는 기능이 있어 자주 마셔주면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2] 소화 기능을 향상시킨다

뜨겁거나 미지근한 물은 소화기관에 좋습니다.

식후 차가운 물을 마시면 식사 때 섭취한

음식의 기름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 지방 조직에

흡수됩니다. 하지만 식사 후 뜨거운 물을

마시면 기름을 분해해 지방조직으로 가지 않고

온전히 분해되도록 돕습니다.


[3] 변비를 해결해 준다

소화 기능에 좋다는 말은 곧 변비에도 좋을 수

있습니다. 평소 물을 잘 마시지 않는 사람들은

만성 변비를 앓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수록

냉수가 아닌 온수를 마셔야 합니다.

주기적으로 뜨거운 물이 장을 통해 들어가면

오래된 숙변을 제거 시켜주며 숙변으로 생긴

가스와 복부 팽만감을 줄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