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건강정보
펼쳐보기   

따뜻한 물을 마시면 좋은 이유 - Part 1

해찌니    점프날짜: 2019-12-16 (월) 15:00   조회수(총): 6833

따뜻한 을 마시면 좋은 이유 - Part 1


[1] 살이 빠진다

뜨거운 물은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고

지방 조직을 분해해 우리가 섭취한 칼로리를

더 소모하게 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 레몬 차 한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2] 코막힘,기침에 좋다

뜨거운 물을 마시면 감기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특히 기침과 목의 통증을 줄여주고 막혔던

코를 뚫어주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3] 생리통을 줄여준다

뜨거운 물은 여성들이 겪는 생리통을

감소시켜주는 천연 진통제가 될 수 있습니다.

뜨거운 물의 온기는 통증을 진정시켜주며

따뜻하게 보온해줍니다. 생리통이 심할 때는

뜨거운 물을 주기적으로 마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