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건강정보
펼쳐보기   

자몽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Part 2

해찌니    점프날짜: 2019-11-12 (화) 17:44   조회수(총): 6790

자몽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Part 2


[1] 위염에 탁월하다

위를 진정시켜 위궤양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항 박테리아 및 항산화제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지방을 분해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자몽에서 쓴 맛을 내는 '나란진' 성분은

몸 속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합니다.


[3] 혈당을 조절한다

자몽은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

당뇨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4] 뼈를 튼튼하게 한다

자몽은 칼슘이 많습니다. 뼈가 약해져 골다공증

위험이 있는 폐경기 여성이나 성장기 아이들에게

입맛을 돋우며 뼈를 튼튼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자몽은 간의 자연 정화능력을 개선시킵니다.

꾸준히 자몽을 섭취할 경우 간의 해독작용을

높이는 데, 이는 잦은 음주로 간이 지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