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건강정보
펼쳐보기   

자몽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 Part 1

해찌니    점프날짜: 2019-11-11 (월) 17:25   조회수(총): 6687

자몽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Part 1


[1] 칼로리가 낮다

자몽은 한 개당 40칼로리가 안 됩니다.

밥 한공기의 칼로리가 300칼로리인 것을

감안할 때 자몽이 다이어트에 얼마나 효과적인

과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2]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자몽은 포만감을 유발하는 식이섬유가 많이

있어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피부재생을 도움을 준다

비타민C는 세포를 건강하게 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자몽 반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섭취

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습니다.


[4] 눈 건강에 좋다

비타민A는 몸의 면역체계를 높여주고 안구를

건강하게 합니다. 자몽에는 이러한 비타민 A가

풍부해 눈 건강에 좋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