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이 그려서 보내준 그림입니다. 넘 잘그렸죠?
아이패드에 그림 그리는 스케치 어플로 열심히 연습하더니
전문가가 그린 듯한 그림을 며칠 만에 뚝딱뚝딱 완성해내더라구요.
처음엔 일취월장하는 퀄리티에 놀라서 입이 다물어지질 않았답니다.
지인의 말로는 어플들이 워낙 잘만들어져있어서
조금만 노력하면 누구나 멋진 그림을 그려낼 수 있다고 해요.
늦었지만 열심히 화가의 열정을 불태우는 지인에게
존경과 격려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런데 에구에구 지인과 저 사이에 한가지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네요ㅠ
지인이 4개 모두 연예인을 그렸다면서 그 연예인이 누구인지 맞춰보라고 하는데요.
한눈에 알수 있지 않냐면서 스스로가 대견하다는 듯 어린아이처럼 환하고 해맑게 웃는데
하이고야ㅠㅠ 잘 그린 그림인건 분명하지만
몇번을 뜯어봐도 닮은 연예인이 떠오르질 않네요ㅠㅠㅠ
제가 요즘 젊은 연예인들에 별 관심이 없는 탓일텐데요.
그렇다고 제 무지로 인해 한창 그림을 신나게 배우며 자라나는 새싹의 기운을 꺾고 싶지 않아서ㅎㅎ
혹시 이 그림 보시고 떠오르는 연예인이 있다면 꼭 저에게 슬쩍 알려주시기 바래요~
우리 한번 열혈 만학도에게 힘을 왕창 실어줘보자구요~
" 연예인 누구, 누구, 누구잖아! 한눈에 바로 알겠는데? 정말 많이 닮았다!
너무 잘그렸어!! 넌 천재같아!!"
라고 말해주면 이 얼마나 아름답고 흐뭇한 마무리인가요^^;;;
그렇죠 여러분? 그러니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ㅎㅎㅎ
날은 많이 춥지만 우리 장한 만학도의 그림 보시면서
잊혀졌던 자신의 꿈을 한번 돌아보시는 따뜻한 날 되시기 바래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