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소통마당
펼쳐보기   

즉석라면 맛이 궁금해~

행복가득    점프날짜: 2020-10-26 (월) 12:09   조회수(총): 6687

집주변에 주로 학생들이 많이 가는 분식집이 있습니다.

늘 손님들로 바글바글거리며 인기폭발인 곳인데요.

최근에 방문했더니 저런 즉석라면기가 들어와있네요.

아마 하교시에 한꺼번에 들이닥치는 학생손님들을 위해 

일부 자동화시스템(?)을 도입했나봅니다.

 

본인이 직접 끓여먹는 셀프 즉석라면기인데요.

라면을 뜯고 스프를 붓고 계란을 넣고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라면이 익는 방식인것 같네요.

 

이걸 볼때마다 너무나 호기심이 생긴답니다.

즉석라면기로 끓여진 라면은 도대체 어떤 맛일까?

여러분도 궁금하시죠?ㅋㅋㅋ

 

참 먹어보고는 싶은데 바로 집이 코앞이면서 밥도 아닌 라면을, 

그것도 혼자 분식집에서 사먹기는 좀 민망한듯 해서

늘 그 맛에 대한 환상만 가지고 있을 뿐

아직도 감히 먹어보지는 못하고 있네요.

 

어떤 분 말로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라면 돌린 맛일거라며

별맛 있겠냐구 하시는데

그런 얘기를 들을수록 왜 이렇게 궁금한지 모르겠어요.

 

혹시 즉석라면기의 라면맛을 알고 계신 분들은 꼭 알려주시기 바래요~

혼자서라도 꼭 먹어봐야 하는 맛인지, 

아니면 먹으면 후회하는 맛이니 아예 관심을 끊는 것이 현명한지

정보를 알고 계신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합니다ㅎㅎㅎ

 

오늘 새벽엔 정말 많이 추웠는데 시간이 갈수록 햇살이 많이 따스해지네요.

심한 일교차에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최고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