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소통마당
펼쳐보기   

이게 왜 안빨아지지?

행복가득    점프날짜: 2020-10-14 (수) 12:19   조회수(총): 7178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뽀메가 아직 어려서 이빨이 근질근질한지

뻑하면 쓰레기통을 뒤져서 뭐 하나씩 물고 나와 발기발기 찢어놓습니다.

 

어떨땐 물고 있는 물체가 강아지한테 위험할 것 같아서 뺏으려고 시도를 하는데요.

눈치 백단이라 제가 가까이 가기만 하면 잽싸게 몸을 날려 입에 문채로 도망을 가버리네요.

이젠 나이가 먹어서 강아지한테도 머리 싸움에 집니다ㅎㅎㅎ

 

빨대를 질겅질겅 씹고 있는 것이 마치 쥬스를 빨아먹고 있는것마냥 너무 귀엽고 웃겨서

여러분 힐링하시라구 올려보았습니다.

어떠세요? 기분이 확 좋아지시죠?ㅎㅎㅎ

 

요즘엔 밤에 정말 춥더라구요.

전 어젯밤에 자다 깨서 보일러를 돌렸네요.

요즘 같은 때일수록 체온유지 잘하시고 건강에 유의하셔야 할 때인것 같아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