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소통마당
펼쳐보기   

길냥이 아가의 근황

행복가득    점프날짜: 2020-09-16 (수) 10:10   조회수(총): 6680

새로 저희집에 입성한 길냥이 아가 

'나리'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도 계실것 같아서 올립니다.

 

보시다시피....^^;;

자기 맘대로 잘살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강아지, 고양이는 다 건드리고

놀자면서 온몸으로 달려들어 레슬링 동작 하다가

혼자 나자빠져 버둥버둥대고

그래도 지치지 않고 하루종일 뛰어다니는 '나리'입니다.

 

한가지 바램이 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았으니 기억에 남아있을 길냥이 시절을 떠올리며

좀 겸손하고 조신하게...

인간에 대한 고마움도 느끼는 모습을 보고 싶은데..

택!!!도 없는 소리겠죠?ㅎㅎㅎㅎ

그래그래~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나리야^^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