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수련 - 인천.청라1인샵 - 진짜 괜찮네요 ㅋㅋㅋ

집지킴이준호    점프날짜: 2025-03-28 (금) 19:07   조회수(총): 373

진짜 괜찮네요 ㅋㅋㅋ 

여기 주변에 다른곳들도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퀄리티 좋은것같아요 

수련매니저 만나서 받아봤는데 잘하기도하고 

다른매니저들을 못보기는했지만 최강이지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었고 

 자주 방문할것같네요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