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수원 블리테라피 설기쌤 보고 왔어요

설기핑    점프날짜: 2025-03-17 (월) 10:12   조회수(총): 163

※지역&상호: 수원 인계동 블리테라피

※관리사님: 설기 관리사님

※방문날짜: 3월11일


야간에 설기 관리사님

관리도 잘해주시고 대화도 재미있게 하고 좋은 관리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집 귀가시간에 딱 맞게

예약해놓고 이용했는데

시간 맞춰 잘 와줬구요

관리사님 엄청 관리 적극적이었어요

이렇게까지 적극적으로 케어를

잘해주는 관리사님은 처음 보네요

꼼꼼한 손길도 좋았고 끝까지

대충하는 모습이 1도 없었어요

당연하게 만족했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