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퀸테라피 - 용인.광교 - 관리사님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한가한나그네    점프날짜: 2025-03-08 (토) 14:59   조회수(총): 291

관리사님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샵도 깨끗하고 ,


마사지, 응대, 손길도 너무 부드럽고 압도 시원하네요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가까운데 있어서 자주 갈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