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다음에도 재방때 미진샘 꼭 봐야겠어요~~ㅋㅋㅋ

널그려    점프날짜: 2024-01-17 (수) 10:34   조회수(총): 1774

※지역&상호: 부천 나영샵

※관리사님:미진

※방문날짜: 1월12

※리뷰내용:

다음에도 재방때 미진쌤 꼭 봐야겠어요~~ㅋㅋㅋ

 

상동에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았습니다


샤워 후 마사지~~~~


압정도나 더 관리받고 싶은 곳이 있나 여쭤보시더라구요


저는 압이 센 걸 좋아해서 말씀드리고


허리랑 목 부분을 부탁드렸습니다


부드럽게 근육을 풀어주시면서 잘 해주셨어요


집중적으로 오랫동안 정성스럽게 마사지해주시는 손길이


여태 받아본 마사지 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ㅠ


나갈 때 따뜻한 차 한잔도 주시고


미진쌤 잘 받고 갑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