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여긴 올때마다 만족해서 또 올수밖에 없는 곳인듯 ㅎㅎ

김찰찰    점프날짜: 2023-11-28 (화) 10:29   조회수(총): 2155

※지역&상호: 부천상동 지우샵

※관리사님: 지우 관리사님

※방문날짜: 11월 23일

※리뷰내용:

 

2주 전에 받았었는데 또 생각나서 지우샵 방문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 좋아서 계속 올 수 있는듯해요.

요즘 찌뿌둥해서 힘들어서 이번엔 스웨디시로 받았습니다.

피로도 풀리고 좋습니다.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