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일산 캔디 1인샵 후기남겨요

냄비뚜껑    점프날짜: 2023-11-22 (수) 10:20   조회수(총): 2144

스웨디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손끝에서 온몸이 녹아내리듯이 피로가 싹 풀리네요

이렇게 잘하는샵을 이제야 발견하다니요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다정다감했어요 ㅎㅎ 

샵이 깔끔하고 아늑했습니다

아늑해서 좋네요 또또또 방문할게요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