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
후기.리뷰
펼쳐보기   

(소마테라피) 실후기입니다

기철이가즈아    점프날짜: 2023-11-22 (수) 10:20   조회수(총): 1823

스웨가 땡길때는 여기만한곳이 없는것같아요

너무 마음에 들고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은 윤아 매니저님으로 예약했습니다

제 취향을 말씀드리니 강력 추천해주시더라구 ㅎㅎ

스웨를 받는데 받는 순간 뭔가 저를 아는듯이 적당한 압으로 관리해주시면서

스웨디시의 부드러운맛 제대로 느끼게 해줬네요 편안하니 기분좋게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로 시작부터 끝까지 긴장을 놓을수 없더라구요 ㅎㅎ

훌륭하고 즐거웠습니다

다음주에 또 방문할게여!!

다음으로 가기 이전으로 가기 맨위로 가기 맨아래로 가기


위 init 아래